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멜로군
작성일 2010-09-22 16:50:02 KST 조회 505
제목
이번에 확률 효과가 추가됐으니깐

이걸 이용하면 크리 구현이 더 쉽지 않아지려나요??

 

갤디터가 없어서 확인은 못해봤는데,

 

확률 효과를 이용해서 크리구현하기가 쉬워질듯도 싶은..

 

근데 아직도 동작 - 피해 응답에서 - 피해 응답위치 '공격자"가 의미하는게 뭔지 모르곘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퍼스나콘 (2010-09-22 17:12: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밑에 크리티컬 글있네요
멜로군 (2010-09-22 17:27:2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퍼스나콘 // 그건 행위자 띄우기만 개선 ㅠ
퍼스나콘 (2010-09-22 18:24: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으엌 ;;
아이콘 참새강추 (2010-09-23 00:02:44 KST)
0↑ ↓0
센스 이미지
효과 적용이 어떻게 되고 어떤내용인지에 따라 다를 듯 하네요 '';

동작 - 피해응답 - 장소는...
현재 동작을 가지고있는 주체가 '공격하느냐' 혹은 '공격 받느냐'인것 같더군요.
즉 '공격자'일때는 동작을 가진 주체가 공격할때 응답 발생
'수비자'일때는 동작을 가진 주체가 공격받을때 응답발생이 되겠네요.
실제로 크리티컬 (궤텔님꺼나 제가 올린 개선판)의 확률발동 동작의
응답 장소를 '공격자'로 할때 원래의 크리티컬 개념대로 발동하지만,
응답 장소를 '수비자'로 해보시면... 크리티컬 동작을 가지고있는 유닛이 오히려
공격받을때마다 두배 데미지를 입는 것을 확인하실수 있을겁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