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Guetelperr | ||
---|---|---|---|
작성일 | 2010-09-28 23:49:34 KST | 조회 | 635 |
제목 |
갤디터 관련 블루 포스트가 올라왔는데
|
뇨신님은 이쪽으로는 정보를 안 따와주시네용.. 대충 의역했고 갤디터 기능의 사용법을 묻는 질문은 뺐습니다.
Q. 키보드 혹은 마우스 이동에 대한 렉을 어떻게 좀 해결해 달라. 수많은 맵이 이 문제때문에 폐기되고 있다.
A. 이건 차후 패치로 좀 더 개선해 줄수도 있지만 fps에서와 같은 반응속도는 서버 문제로 불가능하다. 아마 패치 후에는 키보드 기반의 이동도 마우스 클릭을 통한 이동에 준하는 반응속도를 가질것이다.
Q. 워3에 있었던 훌륭한 트리거들을 좀 더 추가해 줄 수 없나? 언덕 레벨 변경이라거나 지형 텍스쳐 변경이나 유닛 부활이라거나 등등.. 다 기억도 안남
A. 우리도 하고싶다. 근데 이게 그냥 컨트롤cv한다고 되는게 아니다. 존니스트 짜증나고 귀찮고 복잡하고 하기싫은 작업이기 때문에 정말 맵퍼들한테 필요하다고 생각되는것만 추가할꺼다.
Q. 서버에 뱅크파일을 저장하도록 해줄 수는 없나? 애들이 자꾸 뱅크파일을 뜯어고친다.
A. 차후에 패치로 뱅크 프로텍션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Q. (Bibendus) - Actually it's impossible to make a good custom sound and music looping layers mixing because ingame timers are imprecise. Are you going to fix that?
A. You should be able to layer different sound files for in-game music using the Soundtrack data. Can't really help more without specific details of the problem.
이건 뭔소린지 모르겠음. 게임내에서 타이머가 정확하지 않은거랑 소리재생이랑 무슨 상관관계죠? ㄱ- 뭔가 잘못이해하고있나 내가 ;ㅅ;
Q. 맵 정확히 한가운데 커다란 동그라미를 그리고 싶다. 어떡해야하나?
A. 보기>눈금보기(가 맞던가요? 갤디터가 없어서..)를 켜면 눈금을 보고 정확히 맞출 수 있다. 그게 좀 안보일수도 있다고 생각되서 브러시 크기를 늘리는것을 검토중이다?
맞게 이해한건가 모르겠네요; 영어가 짧아서..
Q. 기존 유닛의 ID를 수정할 수 없는것 처럼 기존유닛을 복제한 유닛의 ID도 수정할 수가 없다.
A. 기존 유닛을 복제하면 갤디터를 껐다켤때까지는 ID를 못바꾸는 버그가 있'었'다. 근데 이 버그는 왠지 1.1.0에서 고쳐진것 같은 기분이든다.
Q. 남아있는 충전개수를 비교할 수 있는 유효성 검사기는 없나?
A. 매우 유용할 것 같다. 차후 패치에 추가하는걸 고려하겠다.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