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퍼스나콘
작성일 2010-10-02 23:48:33 KST 조회 321
제목
기술을 이렇게 구현하려면 어떻게하죠?

지금 사이오닉 스톰을 변형한 기술들은

 

체력리젠, 속도 업, 공격 연사 더 빠르게 하는 기술, 파워 업

 

이렇게 있는데요

 

 

지금 제가 구현한건

 

    A  <-- 요 지점에 유닛들이 있다고 하면

 

A 지점에 기술을 쓰고 나서 움직여버리면 범위에서 벗어나버리니 능력이 풀립니다. (특히 속업 기술의 경우)

 

 

 

A 지점에 뿌리면 이 안에 있던 유닛들은 그 효과를 받아서

 

움직이더라도 주기가 끝나기 전까진 능력이 사라지지 않는..

 

이건 어디서 건드려야할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퍼스나콘 (2010-10-02 23:49: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체력을 순간적으로 150 올려주는 기술은 상관없는데 (주기를 매우 짧게 처리해버렸음)

체력 리젠, 속도업, 파워업, 딜레이 감소

이런 기술들은 그 자리를 벗어나버려서 풀려버리면 쓸모가 없는 스킬이 되니..
아이콘 참새강추 (2010-10-03 00:20:47 KST)
0↑ ↓0
센스 이미지
사이오닉스톰의 경우는 지속효과 주기가 짧고, 동작적용시간도 짧으니 범위를 벗어나면

강화효과가 금방 풀릴 수 밖에 없겠네요.

지속효과에서 주는 주기, 주기 수와 지속 시간을

영역에 적용되는 강화효과 동작에 적용시켜보세요.

그럼 일반 RPG에서 볼수있는 버프형식 스킬이 쉽게 만들어 질 것 같은데요.
퍼스나콘 (2010-10-03 00:25: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EMP 은폐해제 효과를 떠올려서

그걸로 능력 수정했더니 작동되네요 (이펙트가 안뜨는 버그가 있지만..)

더 연구해봐야겠네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