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멜로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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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07 09:16:57 KST | 조회 | 375 |
제목 |
파괴에 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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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어디서 트리거 (지도 초기화) 이벤트로 발동되는 애 같은경우는
파괴를 따로 해 줘야 한단 글을 본 듯 하구요,
행위자 같은경우도 일단 소리든 이펙트든
제가 의도한 과정이 다 끝나면 다음에 다시 그 과정이 시작되기 전까진
소리든 이펙이든 다신 안 나타나는 걸로 봐선
파괴도 정상적으로 되는 듯 하던데요..
다만 전에 궤텔님 도움으로 성공한 파괴 가능한 나무의 경우
분명 행위자 파괴 이벤트가 존재하는데도 최하옵에선 나무가 남아있더군요...
(이유는 몰겠음...)
일부 행위자는 최하옵에서 안나타나기도 하구요..
암튼.. 행위자 최적화는 어느정도일까나요~??
아 맞다.
초기 기술들을 제작할 때, 레벨1,레벨2,레벨3 마다 행위자를 하나씩 만들어줬어요.
결국엔 똑같은 이펙을 똑같은 형태로 띄우기때문에 하나에다가 이벤트를 몰아줘도 되긴 됐지만 말입죠..
근데 이렇게 한 이유중 하나가
그냥 하나의 행위자에 1,2,3렙 이펙을 다 모아두게 되면
1렙 기술에 적용받던애가 바로 2렙 기술에 적용받게 되면 행위자 파괴는 1렙기술이 끝날때 이루어지더라구요..
암튼암튼 최적화 어찌해줄까나요 ㅠㅠ
일단 현재 렉은 어느정도 잡히긴 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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