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우리집뒷마당
작성일 2010-10-08 23:25:33 KST 조회 557
제목
크리티컬 관련해서..

갤딧 게시판을 잘 안들어와서 크리티컬의 정확히 어떤부분때문에 사람들이 그러는진 모르겠지만..

단순히 공격->확률적용해서 크리티컬데미지, 인거면

발사-지속효과-피해 (바이킹 기준)

 

이걸

발사-지속효과-모음-피해1(원래 있던거. 확률 1)

                           -피해2(크리티컬. 확률적용, 방어력감소 0)

 

이렇게 바꿔주면 안되나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멜로군 (2010-10-08 23:32: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지금 문제가 되는건 이런게 아니라요 ㅠ
단순히 아이템의 착용/미착용 으로 간단히 적용시킬만한 크리를 말하는거에요 ㅠ 무기교체로 충분히 써 주신 방법도 적용가능하지만, 제가 더 쉬운 방법을 계속 찾다보니...
만약 영웅에게 넣어줄 크리티컬 기술이러면 이렇게 만드는게 가능합니다만, 템으로 처리한다면 이걸로는 무기마다 하나씩 다 만들어줘야 하는거죠....
멜로군 (2010-10-08 23:32: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물론 템 자체의 무기에다가 저 기능을 부여할 수도 있지만, 제 맵은 유닛마다 무기가 또 다르다보니 그럼 각각의 무기에 대해서 템에다가 기능부여를 따로따로 다 해줘야함 ㅠ
아이콘 우리집뒷마당 (2010-10-08 23:33: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장비템이 문제였군요..ㄷㄷ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