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안나옴 (119.199.xxx.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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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11 19:10:24 KST | 조회 | 288 |
제목 |
질문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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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거
이벤트 타이머 게임시간으로 매 2.0초
지역변수 - 플레이어 = 1
조건
행동 일반 - 1 부터 8까지 각 정수 플레이어 증가하며 (행동) 수행. 증가값 1
ㄴ 행동
ㄴ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ㄴ if
ㄴ 플레이어 플레이어의 상태 == 플레이중
ㄴ 변수 - 랜덤유닛[1] = 저글링
ㄴ 변수 - 랜덤유닛[2] = 히드라
ㄴ .. 랜덤유닛[11] = 추적자
ㄴ then
ㄴ 유닛 - 플레이어 플레이어에게 1개의 랜덤유닛 1과 11사이의 유닛 플레이어 플레이어 시작 장소에 만들기
이것인데
이렇게 하니까 나오긴 하는데 저글링 히드라 ..추적자 랜덤으로 나오더라구요
저는 이중에서 저글링만 주기적으로 계속 나온다던지 히드라만 나온다던지 이렇게 만들고 싶은데 문제를 모르겟어요...
그리고 비콘에 들어간 플레이어만 이중에 랜덤으로 나와야되는데 한명이 들어가면 전부 바뀌어 버려서 할줄을 모르겟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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