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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TX
작성일 2010-10-17 16:24:57 KST 조회 377
제목
미사일무기 차근차근한번 써볼게요

복사는 하지않았습니다


1.일단 유닛 탭으로가서 미사일이 될 유닛을 만들어주었습니다


2. 이동장치를 만들고 정해주었습니다.


3. 효과탭으로가서 미사일 발사 유형으로 하나 만들어주고 탄약유닛에다가 1번에서만든 유닛을 지정해주고요


4. 효과탭에서 데미지를 만들어줫구요 


5. 다시 효과탭에서 모음 으로 하나만들어서 데미지와 미사일발사를 묶어주었습니다


6. 무기탭으로 가서 무기를 만들고 효과에 5번에서 만든 모음을 정해주었구요


7. 모델 탭으로가서 모델을 하나 만들고 광자포의 모델을 지정해주었구요


8. 행위자로가서 일반공격으로 행위자를 하나만들고 제가만든 무기의 데미지효과가 시작 되었을때 로 바꿔주고


9. 행위자에서 일반 공격 미사일로 만들어주고 모델은 7번에서 만든모델 그리고 1번에서 미사일이 될 유닛 생성이될때 로 만들어주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놓고보니


미사일이 가끔 유닛을 투과하는 문제도있고


미사일이 유닛에 닿기도 전에 데미지가 들어가는문제가있습니다


물론 행위자를 완벽히 이해하지는못하고 추적자무기를 보고 따라서 만들기만했습니다


어느쪽이 문제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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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론프라임 (2010-10-17 16:44: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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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위자를 완벽하게 만들수있는수준이아니시면
그냥 행위자 복제하시는게 더좋습니다;;

불곰무기나 추적자미사일발사같은행위자 복제해서쓰세용
아이콘 Guetelperr (2010-10-17 16:53: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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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번에서 실수를 하셨습니다. 미사일 발사 효과의 충격효과로 데미지를 연결해주셔야합니다.
모음효과로 미사일발사와 데미지를 묶어주면 두 효과가 동시에 발생하기때문에 데미지는 데미지효과대로 들어가고 미사일은 역시 미사일 발사효과에 따라서 날라갑니다.
아이콘 Guetelperr (2010-10-17 17:01: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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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리고 미사일이 유닛을 투과하는문제가 대상 유닛이 조금이라도 움직였을경우 발생한다면 그건 이동장치의 문제입니다. 마지막에 없음 페이즈를 넣어주면 되는데 글로 다 적기엔 복잡하지만 직접보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니 광자포의 이동장치를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STX (2010-10-17 18:33: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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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론프라임 // 만드는게 목적이라기보다는.. 현재는 공부하는게 목적이라서 한번 그냥 만들어보고싶었습니다. 이해도 한번 해보고싶었구요 ㅎ

구텔뻬르// 아이쿠 해결되었네요 ㅎㅎ 이제는 미사일류 무기도 만들줄알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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