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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멜로군
작성일 2010-10-17 18:41:51 KST 조회 416
제목
스킬레벨화된 멀티샷 구현중 애먹고있음...(참새강추님!!)

스킬레벨화시키는거라서

(흡포능력도 얽혀있다보니)

무기를 바꾸지 않는채로 해야 해서

 

무기 효과에

모음을 연결하고

모음에 기본미사일발사,멀샷1렙,멀샷2렙,멀샷3렙을 넣고

유효성검사기로 거르는식으로 의도했는데...

 

일단 참강님 강좌보고 했는데

한가지 문제가 있더군요.

기본미사일발사랑 멀샷이 함께 있다보니

경우에 따라 한 목표에 미사일이 두 개 날아가더군요...

 

그래서 충격/발사 위치 계속 손보고 제외+ 손보다가

영 잘 안 되길래

 

멀샷 0 렙이란걸 만들어서

멀샷1,2,3렙 만든데서 최대 수만 1로 해 줬거덩요..

 

근데 이상한게 -_-

 

최대수 0에다가 검색범위 3.5로 했더니

A 를 치라고 하면 A 를 치는게 아니라 그냥 지 가까운거를 멋대로 쳐요..

 

그래서 0.1 로 했더니 아예 날아가지도 않음...

 

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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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로군 (2010-10-17 18:45: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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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 보면 영역검색이 목표유닛이 아니라 발사하는 유닛(멀샷을 가진유닛) 에서 발동되는것 같은데....
멜로군 (2010-10-17 18:54: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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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강님 따라했는데 영역검색 위치가 왜 목표가 아니지 ㅠㅠ
멜로군 (2010-10-17 18:57: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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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강님 방법 뭔가 잘못된듯 해요 ㅠ 토시 사거리 10 만들었더니 저랑 똑같은 현상.. 발사안되네요.. 아무래도 영역검색위치가 원하는 것처럼 공격 목표로 지정한유닛이 아니라 토시에서 발동되는듯.....
멜로군 (2010-10-17 19:11: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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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 안되면 더미 미사일을 이용해야하남....
아이콘 Guetelperr (2010-10-17 22:09: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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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역검색의 충격자리를 확인하세요. 시전자면 미사일 발사주체에서, 대상유닛이나 대상지점이면 공격대상을 중심으로 검색하는겁니다.
그리고 영역검색에서 제외-값 을 대상으로 지정하시면 현재 공격중인 대상을 제외하게 될텐데 이건 무기에 멀티샷 영역검색효과가 엮여 있어야되니까 좀 제한적일 수는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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