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퍼스나콘
작성일 2010-10-17 23:39:38 KST 조회 383
제목
유닛의 이동에 비용을 넣을 수 있나요?
지금 컴 끄고 모바일로 글쓰는중인데

유닛 이동에 비용을 넣을 수 있었나 없었나 모르겠네요


갑자기 엄청난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ㅎㅎ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Guetelperr (2010-10-17 23:41:42 KST)
0↑ ↓0
센스 이미지
이동중인지를 판단할 수 있는 유효성 검사가 가능한데, 이 유효성 검사기를 통해서 동작이 더미능력을 사용하게하고 그 더미능력으로 광물이나 가스 등의 자원을 사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멜로군 (2010-10-17 23:56: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음... 저의 우회방법으론 이리할듯.
기본적으로 유닛에'이동 억제'를 가진 영구 동작을 넣어두고, 이 동작을 무시시켜서 이동 능력을 활성화시킬 또 다른 더미 동작을 만듭니다. 그리고 유효성검사기 유닛 동작 개수 비교를 통해 이를 연결하고, 맨 처음에 말한 이동 억제 동작의 유효성검사기(사용안함)필드에 넣어주죠.
그리고 '동작' 의 능력을 만들고, 이몰레이션 만들듯이 제작해줍니다. (그리고 여기서 동작 자체에서 자원소모가 될진 모르겠지만.. 안되면 주기효과를 통해 자원깎아주시고..트리거 쓰시거나...) 그냥 체력/마력/쉴드 깎는거면 바로 될거구요. (재생률 - 화 해서...) 유효성검사기로 죽진 않게하시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