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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멜로군
작성일 2010-10-21 11:26:05 KST 조회 301
제목
LlliEe 님 계신가요~??

스크립트로 유닛부활 시키려고

 

UnitRevive(HeroUnit[1])

했는데 HeroUnit[1] 쪽이 틀렸다고 하더라구요 ㅠ

아무래도 제가 선택한 건 타이머 만료를 따라 하는거다 보니...

트리거를 두 개 만들어서, EventUnit 쓸 수가 없어서

변수배열값에 저장해 두는 걸로 처리하려는데

컴파일 오류가 나네요 ㅠㅠ 저기에 뭐로 넣어줘야 옳을지 알려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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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로군 (2010-10-21 11:52: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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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유닛의 부활위치는 그냥 '유닛 부활됨' 이벤트시 유닛 이동으로 처리하는거 맞나요~??ㅠ
멜로군 (2010-10-21 11:56: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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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 왜 계속 컴파일 오류가 ㅠㅠ
멜로군 (2010-10-21 11:58: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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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저 바보임.. 코딩 너무 오래 안 했더니 -_- ';' 붙이는걸 잊었네요 -_-
아이콘 참새강추 (2010-10-21 12:00: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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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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