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노스파티
작성일 2010-10-30 09:15:37 KST 조회 457
첨부
제목
이것은 제가 암호화용으로 만들어쓰던 구식 암호화 라이브러리입니다.

제 맵이 암호화 문제가 심각할 때 이것에 문제가 있는줄 알고 그냥 묻어버리려고 했던 함수들이지만

 

최근에 이 라이브러리를 다른 것으로 대처하면서 같은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맵의 근본적인 부분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조금 편한 마음으로 공개해볼까 합니다.

 

사용법은 문자열로 변환시킬 정수, 암호화를 복잡하게 구성하기 위해 0에서 21 까지의 무작위 정수, 백단위와 십만단위를 구분할 부울 설정의 세 가지로 구분됩니다.

 

백단위(999)까지만 검색하여 두 글자 문자열로 치환하거나

 

십만단위(999999)까지 검색해서 네 글자 문자열로 치환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128 이라는 숫자를 변환하고 싶다면

 

암호화 정수 = 0에서 21 사이의 무작위 정수

문자열 변수 = I2C(128, 암호화 정수, true )

 

이후에 저장소 사용시에는 암호화 정수와 문자열 변수를 각각 저장하신 뒤 C2I 함수로 읽어오시면 됩니다.

 

주의 하실 사항은 코드 불러오기 완료 라는 글자가 뜰때까지 트리거 동작을 기다리셔야한다는 점이예요.

 

배열이 일정 수 이상 넘어가면 데이터를 구성할 때 무한루프 현상이 발생하여, 일부러 지연 시간을 준것이니 만약 이 함수들을 사용하신다면 이 점을 주의하시면 됩니다.

 

그 외의 자세한 내용은 직접 함수를 살펴 보시면 좀더 나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