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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SCIILiberty.555
작성일 2010-11-03 23:40:18 KST 조회 393
제목
유닛에 동작을 바꿔주려고 하는데여..

BehaviorArray[0].Behavior       의 값을 250mmStrikeCannons 이걸로 바꿔보려고 하는데요(테스트용)

그런데 이 BehaviorArray 는 미가공 데이터를 참조한 거라서 정확하고

[0]은 인덱스니 이것도 정확

.은 이 인덱스에 있는 값을 말하는것 같은데

동작 이라고 되있는데 이게 Behavior가 맞나요? 아무리해도 안되던데...

값을 250mmStrikeCannons 는 맞고요 저 .뒤에 Behavior 가 짜증나네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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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로군 (2010-11-04 00:40: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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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작이 비해비어가 맞긴 한뎁..
아이콘 LlIiEe (2010-11-04 10:10: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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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데이터의 XML을 열어보시고 참초하시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 다른 데이터로 연결되는 필드는 .Link를 사용합니다..
XML을 안열어 봐서 모르겠지만,
BehaviorArray[0].Link로 한번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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