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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퍼스나콘
작성일 2010-11-07 16:22:00 KST 조회 354
제목
스페이스 키를 누를때만 사신-도약 능력을 어떻게 줘야할까요

동작 줬다가


동작 제거로 해버리면


도약 중에 동작이 제거되서 유닛에게 명령을 내릴 수 없는 현상이 생김..





지금 여러가지 방법 써보는데 골치아프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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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노숙 (2010-11-07 16:28: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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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초정도 대기했다가 지워주면되지
퍼스나콘 (2010-11-07 16:30: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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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해봤는데 그럴경우 언덕 멀리서 스페이스 누를 경우에

음 뭐랄까.. 언덕 근처 도약 지점에 와서 (이때가 대략 0.8초쯤 흘렀음)
도약 하고나서 멈춤..
김노숙 (2010-11-07 16:31: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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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누를때 근처에 언덕이있어야하는 조건을세워주면될듯

그조건을 어떻게 만드냐고요? 그건 제 책임이 아닙니다.
퍼스나콘 (2010-11-07 16:32: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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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으잌 그게 가능함?

헐 유효성 검사기에 언덕 레벨 1이상이 있네요
아이콘 Venlac (2010-11-07 16:33: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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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덕마다 구역해둔뒤 구역안에서만 가능하게 ..? ㅋㅋㅋㅋㅋㅋㅋ
MachinemanDW (2010-11-08 20:47: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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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를 누를때 동작을 준 동시에 현제 유닛의 언덕레벨을 변수에 저장합니다.
그리고 주기적 이벤트로 현재 유닛의 언덕레벨과 변수의 연덕레벨이 다르면 약 1초후에 동작을 제거 하시면 됩니다.
즉 넘으면 동작을 지우는 방식입니다.
만약 넘지 않고 가만히 있으면 동작이 지워지지 않는데 이 문제를 해결방법은
유닛이 쳐다보는 각도로 거리 약2정도의 지점의 언덕레벨과 유닛의 언덕 레벨을 비교하여 같으면 주기적 이벤트로 동작을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스페이스를 누른 후 언덕을 계속 바라보고 있으면 언제라도 넘을수 있고 뒤돌거나 언덕을 보지 않으면 도약이 취소 되는 겁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구현이 될거 같네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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