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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SCIILiberty.555
작성일 2010-11-13 21:41:41 KST 조회 304
제목
필요한 함수 있나요? 심심해서..

아 진짜 심심해 죽겠음 스타2도 안되... 뭐도 안되..... 게임할것도 없고

전 수학같은 머리쓰는걸 좋아하니까

매우 어려운 과제 하나만 내주세요

진짜 어려운거면 오히려 내가 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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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원의새 (2010-11-13 22:57: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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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유닛에게 가장 높은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반환하는 함수는 어떨까요.?
목표 유닛의 방어 타입은 물론 공격하는 유닛이 가진 스킬이 주는 피해를 반영해야하겠고,
유닛이 가진 스킬이 다 다르고 스킬에 붙은 피해 효과가 1개가 아니기 때문에 거의 구현 자체가
불가능할 것 같다고 생각되지만 만일 구현할 수 있다면 트리거 부분을 이용하는 AI 부분에서
가장 효과적인 스킬을 지정할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콘 SCIILiberty.555 (2010-11-13 23:35: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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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요이유를 모르겠네요?
그냥 대미지가 가장 쎈 스킬을 찾으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유닛에게 스킬을 시전할때에 피해량을 변수에 저장했다가
그 피해량중에서 가장 높은것을 반환시키면 되는건가요?
아이콘 참새강추 (2010-11-14 00:22: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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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RPG 혹은 PVP 개발자를 위한
'버프 / 디버프' 표시창 개발은 어떤가요?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버프 디버프창 처럼요.
숨김 상태가 아닌 동작이 걸리면 3가지 유형에따라
다른 위치에 동작 아이콘과 지속시간을 표시해 주는 기능이 있으면
아주 좋을것 같아서 한번 의견을 드립니다.
마침 대화표시창을 이쁘게 꾸미는 연구를 마치셨으니
그것도 적용해서요 ㅎㅎ;
아이콘 SCIILiberty.555 (2010-11-14 00:26: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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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이거 꾀 해볼만 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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