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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노래만큼은1등
작성일 2010-11-15 20:00:54 KST 조회 308
제목
데이터만으로 스킬을 만들 수 있을까요?

에너지가 70이 남아있으면 15의 범위에 70의 데미지를 주고, 50이 남아있으면 50의 데미지를 주는 방식의 스킬을 만들 수 있을까요?

 

제가 아직 트리거를 다룰 줄 몰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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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LoreSin (2010-11-15 20:03: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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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트리거 배우세요
데이터 생 짜증날거임 ㅋㅋ
아 트리거도 어차피 데이터 조작인가 ㅋㅋ
Starllcraft.378 (2010-11-15 20:15: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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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로 구현은 가능하겠지만 트리거로 구현하면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하게 될 듯요...
아이콘 우리집뒷마당 (2010-11-15 20:18: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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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가능해요. 제가 집정관에 쉴드를 가지고있는 양에 따라 줄수있는 데미지의 양을 다르게 해봤는데, 저는 일단 지속효과생성 + 주기적 유효성검사기로 해결해봤죠 ㅇㅇ
근데 이렇게 하니까 가끔씩 렉이 파파파팍 걸리던데...좀더 좋은방법 가지고계신분?
풍선대마왕 (2010-11-15 22:48: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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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어맞어! 트리거가 간단해서 좋아요
하지만, 그런 건 데이터로 구현이 가능하니 간단하게 하는게 좋겠져
아이콘 LoreSin (2010-11-15 23:19: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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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지나친 트리거 의존은 렉을 유발하는 요인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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