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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퍼스나콘
작성일 2010-11-16 21:34:20 KST 조회 374
제목
갤디터 유닛 반경에 버그 있나요?

제가 제작 중인 맵에


미사일을 쏘면 이 미사일이 날아가서 유닛과 가까이 가면 폭발하며 데미지와 소리를 재생하는 그런 형식인데



                변수 - Unit = (Units in Circle에서 Check Point에 가장 가까운 유닛) 설정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Unit의 위치)(와)과 Check Point 사이의 거리) <= (((Unit의 유닛 유형) 반경))

                        ((Unit의 높이) - 0.04) <= (Check Point의 높이) <= ((Unit의 높이) + (전역 데이터 테이블에서 가져온 (문자열((Unit의 유닛 유형)))))

                    Then

                        일반 -  Unit 반환

                    Else

                        일반 -  유닛 없음 반환




데이터 유닛에서 반경을 7.75를 하던 0.1을 하던 반경이 똑같습니다 (ㅡ.ㅡ) (0을하면 맞지도 않구요)
무슨 짓을 해봐도 반경이 똑같습니다..

저 반경치에 X 100000 을 하고 실험해봤는데도 또 똑같았습니다.


혹시 이거 버그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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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바이킹짜응 (2010-11-16 23:24: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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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안됨? 이거 할려고 개노가다 하고 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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