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SCIILiberty.555
작성일 2010-11-16 21:59:19 KST 조회 376
제목
아 그렇군요 카메라가 유닛을 따르게 만드는건

함수 1개로는 안됩니다.

주기적인 이벤트 또는 무한반복 트리거를 이용하여

카메라를 유닛의 위치로 이동시켜야 하지

카메라가 유닛을 따르게 만드는건

카메라의 위치에서 유닛의 위치로 보게 만드는겁니다.

그러니 유닛이 앞으로 가면갈수록 카메라는 더 광범위해지는거죠 ㅇㅇ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퍼스나콘 (2010-11-16 22:18: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잉?

카메라로 유닛 그룹 따르기
플레이어: 1
유닛 그룹: 마지막으로 만든 유닛
따르기: 따르기
현재 대상 유지: 현재 대상 지우기


쓰면 카메라가 유닛 그룹에 착 달라붙어 있습니다
아이콘 Azelkeeber (2010-11-16 22:19:55 KST)
0↑ ↓0
센스 이미지
단일 유닛따르기 옵션은 지속적으로 안따라가는거 같더군요

유닛그룹 따르기 옵션을 써야됩니다. 대신 따라가기 해제할때 좀 귀찮습니다;
아이콘 SCIILiberty.555 (2010-11-16 22:25:07 KST)
0↑ ↓0
센스 이미지
이런 제길
아이콘 Venlac (2010-11-16 23:11:25 KST)
0↑ ↓0
센스 이미지
유닛그룹으로 따르기해도 막 혼자 카메라가 앞으로 먼저갈때 있더군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