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퍼스나콘
작성일 2010-12-11 20:06:51 KST 조회 390
제목
참새강추님이 올리신것처럼 데미지 어떻게 띄우나요?

트리거로 처리하는것 같은데



무슨 트리거를 써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사실 시간이 없으니..)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맑은공기 (2010-12-11 21:13:21 KST)
0↑ ↓0
센스 이미지
유닛 피해 받음 이벤트 사용하시면 됩니다 고갱님.
근데 왠지 참강님이 데미지 띄우신건 데이터로 하시지 않았을까.. 싶긴한데 데이터론 저도어떻게하는지(또는 가능한지) 전혀 모르므로 패스ㅋㅋ
ㅁㅁ (2010-12-11 21:53:12 KST) - 183.103.xxx.43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데미터로 유동적인 값을 처리하기는 굉장히 어렵습니다. 아니, 불가능한데 엄청나게 복잡한 편법을 사용해야한다고 하는편이 좋겠네요.
아무리 데이터 킹이더라도 현재의 갤디터로는 트리거로 처리하는게 현명합니다.
아이콘 미로12 (2010-12-12 11:13: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트리거로 하면 1분이면 만들듯; 굳이 데이터로 안해도되요
아이콘 참새강추 (2010-12-12 23:55:25 KST)
0↑ ↓0
센스 이미지
어흑어흑... 주말에 바빠서리 이제서야 봤네요.
제 경우에는 크리티컬, 회피, 저항같은 특수 상황만 데이터로 처리하고
데미지를 띄우는 것은 트리거로 처리하였습니다.
유닛 피해입음 이벤트로 시작하고 적절한 조건을 거친다음
트리거 발동 피해량을 받아와서 텍스트 꼬리표로 처리하였습니다.
실제로 데이터만으로 가능한가에 대해서 예전에 저도 포럼에 질문을 올렸었는데
결론은 '안된다!' 였었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