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퍼스나콘
작성일 2010-12-15 00:15:55 KST 조회 633
제목
gif) 이런 기술은 어떻게 구현해야할까요


기술을 사용하면 일직선으로 얼음이 생겨나고


저 얼음이 생기는 위치에 있을경우 유닛 무력화.. (얼음에 갇히는거죠)



팀원이 얼음을 깰 수도 있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얼음이 사라짐.





흠 ;;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해바라기씨 (2010-12-15 00:20: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주기효과생성 - 주기효과생성(저는 주기보단 유닛생성으로 처리하곤함.. 이게 더 확실해서..) 유닛은 저 얼음형태 하면 되겠구요. 유닛자체에 영구동작 - 0.1초주기로 영역검색 - 적 발견되면 동작적용 - 무력화시켜주구요.행위자로 이펙씌우기 . 끝 .

근데 저 모데 ㄹ뭐임? ㅋㅋ
퍼스나콘 (2010-12-15 00:20: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장식물 - 몬리스 수정

이에요
아이콘 참새강추 (2010-12-15 00:24:36 KST)
0↑ ↓0
센스 이미지
으음... 팁게의 임페일을 응용하시면 될듯하네요.
기본적으로 레이너 저격능력의 지속효과 오프셋을 본따서

1. 시전자로부터 원하시는 거리만큼 주기 + 오프셋으로 지속효과 만들기
2. 1 효과의 각각의 주기에는 얼음의 크기에 해당하는 반경 영역으로 대상을 검색
3. 2 영역의 효과로 무력화 동작을 적용시킬 동작적용 효과 적용
4. 무력화 동작은 원하시는 지속시간과 1개의 피해응답 충전 갯수를 주신 다음
피해응답의 대상으로 적과 중립을 제외시키고 수비자로 설정

요정도 하시면 구현이 될 것 같습니다.
해바라기씨 (2010-12-15 00:25: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센스 테스트하고 자러가야징~
아이콘 참새강추 (2010-12-15 00:25:29 KST)
0↑ ↓0
센스 이미지
으아니, 차! 답글쓰는사이에 자러 가신다던 멜로군님이 대답해주셨네요.
해바라기씨 (2010-12-15 00:25: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이러니까 너무 덕후같애 엉엉 ㅠ
해바라기씨 (2010-12-15 00:28: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센스는 아이유인데 티가 안나네 너무 작아 ㅠㅠ
아이콘 LoreSin (2010-12-15 00:41: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한장만 쓰셈 ㅋ
아이콘 티니뮤커 (2010-12-15 01:15:42 KST)
0↑ ↓0
센스 이미지
파동검 빙인으로 볼뻔;
저런 기술 구현하는사람 보면 신기하네요 '-'

(아이유를 위하여)
아이콘 있나없나 (2010-12-15 13:50:25 KST)
0↑ ↓0
센스 이미지
커뮤니티님의 지형편집능력이 더........

무슨 다른 에디터쓰시나요 ㅠㅠ
아이콘 [얼음]감지탑 (2010-12-16 16:58:04 KST)
0↑ ↓0
센스 이미지
지속효과 생성 하신 뒤 한 10개쯤 하실려면
주기 오프셋을 0,-1 0,-2 0,-3등등 하셔서 0,-10까지 하신 후
주기 수 10
주기 지속시간은 대충 0.1(1초때 끝에 도달함.)
주기적 효과로 영영검색 하나 두시고요.
영역검색으로 범위 1에 님이 만들 동작적용으로 넘어가던가.
아니면 뎀지도 같이 입으실꺼면 모음으로.
모음에 피해와 동작적용.
동작적용에 님이 원하는 동작.
그리고 행위자에서 모델쪽에 보시면 됩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