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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Xonix
작성일 2010-12-16 17:01:59 KST 조회 330
제목
재질문 드립니다. 예제 추가
파일포켓 이미지

 

전부 포함되어있는 사진입니다.

 

먼저 UI삭제후 위의 인터페이스를 추가할수 있는것은 디아블로 인터페이스를 보고 알았습니다.

 

그러나 위쪽창, 우측창, 아래측창을 구현할수 있는가에 대한 의문입니다.

 

1~0번은 스킬,아이템등을 옮겨 퀵슬롯을 만들어 놓을수 있는것이며

 

우측창에는 캐릭터정보창, 아이템창등이 있습니다. 물론 이건 쉽게 만들수 있겠죠.

 

체력바,마나바,스킬포인트 바 표시를 할수 있겠죠.

 

퀵슬롯을 만들수 있는건가요 ? 위의 예제처럼?

 

사용자가 직접 설정하는것인데 ..

 

 

스킬이 정도가 지나치면 안되겠죠?

스킬이 10개이상을 넘어 40개가 된다면 문제가 됩니다.

 

추후 채널시스템을 통해 RPG류도 거래가 될듯 예상됩니다.

 

스킬 40개를 리스트로 표현하는데 그 리스트를 퀵슬롯으로 이동하는 방법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Xonix (2010-12-16 17:03: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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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다. 맵은 이동할수 있으므로 패스

좌측 위쪽에 적의 정보를 표시할수 있나요 ?
아이콘 Xonix (2010-12-16 17:06: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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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RPG 거래방식의 문제점을 지적한것은

저장소를 백업해둔후

어떤 아이템을 타인에게 거래해 넘겨준후에

다시 백업해온 파일을 저장소에 입력시켜 아이템을 재생시킨다는것입니다.

이걸 방지할수 있나요?
아이콘 상하이조 (2010-12-16 18:05: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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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왘 아스가르드 진짜 오랜만... ㅎ
퍼스나콘 (2010-12-16 18:15:20 KST) - 221.143.xxx.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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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적 정보 표시 가능
2. 아이템을 넘겨준 다음 다시 예전것을 덮어씌우면
다시 아이템이 생성됨.
우회방법이 있을거라 짐작됨.
맑은공기 (2010-12-16 18:18: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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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슬롯은 충분히 가능해요. 제가 만든 예제맵에서 어느정도 노가다만 해주시면, 퀵슬롯은 만들 수 있어요. 마법이나, 명령 관련 트리거를 전부 변수로 지정해주시구요~ 그리고 스킬창에서 해당 스킬을 클릭하면, 그 마법이나 능력의 변수를 퀵슬롯과 연결시켜주게 해주시면 됩니다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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