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노래만큼은1등
작성일 2010-12-24 11:49:29 KST 조회 426
제목
마인드 컨트롤을 구현했는데.

아군 유닛이 되도록 설정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지금은 동작에서 플레이어 부분을 시전자로 설정해 놨더니, 상대방의 인구수를 먹어버리네요.

아군 유닛으로 전환하는 건 좋은데. 아군의 인구수를 먹지않고, 상대방의 인구수를 먹으니...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해바라기씨 (2010-12-24 11:52: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트리거처리 해주시는게 정확합니다.
'유닛이 능력 사용' 이벤트로 그 능력 찾아주신후
'능력의 대상 유닛' 인가로 대상 유닛을 받아와서 소유자 변환해주심 됩니다~
노래만큼은1등 (2010-12-24 11:53: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항... 감사합니당. 그럼 동작은 없애야 하려나요?
노래만큼은1등 (2010-12-24 11:55: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봐도 모르겠다. 헤헤헤. 트리거는 아예 할 줄 모르는데 ㅋ
Drone (2010-12-24 13:32:02 KST) - 118.182.xxx.242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동작에 플레이어+ 항목에서 소유권을변경할수잇는데 왜 트리거로하시지;
해바라기씨 (2010-12-24 13:46: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드롱 // 제 예상에 위 글 내용을 보니 그렇게 했는데 인구수를 적군꺼로 먹는단 뜻 같아서요.
가우스에서 토시가 저걸 쓰는데 가우스야 뭐 애초에 인구수가 불필요해서 UI 도 지운 상태라 확인할 길이 없고... 저게 신경기생충이나 지배를 써먹는다는점을 고려할 때.. 적 유닛을 제어하면서 인구수까지 뺏어올리가 없다고 생각돼서 트리거로 소유권 변경하는게 인구수까지 뺏어오는거라 생각했슴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