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서생쥐 | ||
---|---|---|---|
작성일 | 2010-12-25 20:06:43 KST | 조회 | 452 |
제목 |
공격받으면 동작이 풀리게하기
|
A라는 유닛이 공격하면 대상에 a라는 동작이 걸리고,
B라는 유닛이 공격하면 대상에 b라는 동작이 걸리게 했는데요
이 두 동작이 함께 있을수 없도록 하고싶습니다.
그러니까 a동작에 걸린 C유닛이 B유닛에게 공격받으면 a동작이 풀리고 b동작에 걸리도록,
또 그 반대로도 가능하게요
이게 유효성검사기에 공격받지 않음을 거짓을 반환하면 풀리게 하면 쉽게 풀릴줄알았는데,
이런 유효성검사기가 없더라구요.
유효성검사기는 거의 건드려본적도 없고 굳이 필요하면 이미 있는걸 유닛이나 동작만 바꿔서 써서 제가 만들지도 못해서요..
트리거로 유닛이 공격받으면 모든 동작이 풀리게 하면 동작 걸리자마자 풀릴것같고
방법좀 알려주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