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퍼스나콘 (221.143.xxx.16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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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1-08 19:30:36 KST | 조회 | 1,001 |
제목 |
드디어! 컴퓨터에게 인공지능을 대충 만들어줬음..
|
컴터가
스캔쓰고 핵 쓰는것까지임.
트리거를 좀 더럽게 짜서.. ㅠ
스캔쓰고 1/3 확률로 핵쓰는겅미.
Base Attack Scan 1357P (난이도 = 지옥)
이벤트
타이머 - 게임 시간(으)로 매 (30.0(와)과 60.0 사이의 무작위 실수)초
i = 0 <정수>
i 2 = 0 <정수>
i 2 2 = 0 <정수>
적 중앙기지 대상 2468 = 유닛 없음 <유닛>
중앙기지 방어형 1357 = 유닛 없음 <유닛>
중앙기지 공격형 1357 = 유닛 없음 <유닛>
조건
난이도 ( 0 = 쉬움 ) ( 1 = 보통 ) ( 2 = 어려움 ) ( 3 = 지옥) == 3
게임 시작 == 1
행동
변수 - i 2 = (1(와)과 5 사이의 무작위 정수) 설정
변수 - i 2 2 = (1(와)과 3 사이의 무작위 정수) 설정
일반 - 1부터 (1(와)과 8 사이의 무작위 정수)까지 각 정수 i(이)가 증가하며 (행동) 수행. 증가값 2
행동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i 소유 중앙기지 방어형 유닛. 최대 1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변수 - 중앙기지 방어형 1357 = (선정된 유닛) 설정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그리고
조건
(중앙기지 방어형 1357 에너지 (현재)) >= 100.0
(플레이어 i의 조종자) == 컴퓨터
Base type ai[i] == 1
i 2 == 1
Then
플레이어 그룹 - (플레이어 i의 적)의 각 플레이어를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선정된 플레이어) 소유 중앙기지 방어형 유닛. 최대 1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변수 - 적 중앙기지 대상 2468 = (선정된 유닛) 설정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i 소유 중앙기지 방어형 유닛. 최대 1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변수 - 중앙기지 방어형 1357 = (선정된 유닛) 설정
플레이어 - 플레이어 i 광물 수정: 추가 200
유닛 - 중앙기지 방어형 1357에 (궤도 사령부 - 스캐너 탐색(이)가 플레이어 (적 중앙기지 대상 2468의 위치)(을)를 대상으로 지정) 지시 (기존 지시 바꾸기)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i 2 2 == 1
Then
일반 - 1부터 8까지 각 정수 i(이)가 증가하며 (행동) 수행. 증가값 2
행동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i 소유 중앙기지 공격형 유닛. 최대 1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변수 - 중앙기지 공격형 1357 = (선정된 유닛) 설정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그리고
조건
(중앙기지 공격형 1357 에너지 (현재)) >= 150.0
(플레이어 i의 조종자) == 컴퓨터
Base type ai[i] == 2
i 2 2 == 1
Then
플레이어 그룹 - (플레이어 i의 적)의 각 플레이어를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선정된 플레이어) 소유 중앙기지 방어형 유닛. 최대 1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변수 - 적 중앙기지 대상 2468 = (선정된 유닛) 설정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i 소유 중앙기지 공격형 유닛. 최대 1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변수 - i = ((선정된 유닛)의 소유자) 설정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플레이어 i의 조종자) == 컴퓨터
Then
가시도 - 플레이어 i에게 (전체 지도)(을)를 5.0초 동안 보이기 그리고 언덕 레벨 확인 수행 안 함
변수 - 중앙기지 공격형 1357 = (선정된 유닛) 설정
플레이어 - 플레이어 i 광물 수정: 추가 300
유닛 - 중앙기지 공격형 1357에 (유령 사관학교 - 핵미사일 배치) 지시 (기존 지시 바꾸기)
일반 - 게임 시간 1.0초 대기
플레이어 - 플레이어 i 광물 수정: 추가 200
유닛 - 중앙기지 공격형 1357에 (유령 - 전술 핵 공격(이)가 플레이어 (적 중앙기지 대상 2468의 위치)(을)를 대상으로 지정) 지시 (기존 지시 바꾸기)
일반 - 게임 시간 2.0초 대기
플레이어 - 플레이어 i 광물 수정: 빼기 500
Else
Else
Else
Else
일반 - 1부터 (1(와)과 8 사이의 무작위 정수)까지 각 정수 i(이)가 증가하며 (행동) 수행. 증가값 2
행동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i 소유 중앙기지 방어형 유닛. 최대 1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변수 - 중앙기지 방어형 1357 = (선정된 유닛) 설정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그리고
조건
(중앙기지 방어형 1357 에너지 (현재)) >= 100.0
(플레이어 i의 조종자) == 컴퓨터
Base type ai[i] == 1
i 2 == 2
Then
플레이어 그룹 - (플레이어 i의 적)의 각 플레이어를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선정된 플레이어) 소유 중앙기지 공격형 유닛. 최대 1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변수 - 적 중앙기지 대상 2468 = (선정된 유닛) 설정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i 소유 중앙기지 방어형 유닛. 최대 1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변수 - 중앙기지 방어형 1357 = (선정된 유닛) 설정
플레이어 - 플레이어 i 광물 수정: 추가 200
유닛 - 중앙기지 방어형 1357에 (궤도 사령부 - 스캐너 탐색(이)가 플레이어 (적 중앙기지 대상 2468의 위치)(을)를 대상으로 지정) 지시 (기존 지시 바꾸기)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i 2 2 == 1
Then
일반 - 1부터 8까지 각 정수 i(이)가 증가하며 (행동) 수행. 증가값 2
행동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i 소유 중앙기지 공격형 유닛. 최대 1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변수 - 중앙기지 공격형 1357 = (선정된 유닛) 설정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그리고
조건
(중앙기지 공격형 1357 에너지 (현재)) >= 150.0
(플레이어 i의 조종자) == 컴퓨터
Base type ai[i] == 2
i 2 2 == 1
Then
플레이어 그룹 - (플레이어 i의 적)의 각 플레이어를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선정된 플레이어) 소유 중앙기지 방어형 유닛. 최대 1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변수 - 적 중앙기지 대상 2468 = (선정된 유닛) 설정
유닛 그룹 -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i 소유 중앙기지 공격형 유닛. 최대 1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변수 - i = ((선정된 유닛)의 소유자) 설정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플레이어 i의 조종자) == 컴퓨터
Then
가시도 - 플레이어 i에게 (전체 지도)(을)를 5.0초 동안 보이기 그리고 언덕 레벨 확인 수행 안 함
변수 - 중앙기지 공격형 1357 = (선정된 유닛) 설정
플레이어 - 플레이어 i 광물 수정: 추가 300
유닛 - 중앙기지 공격형 1357에 (유령 사관학교 - 핵미사일 배치) 지시 (기존 지시 바꾸기)
일반 - 게임 시간 1.0초 대기
플레이어 - 플레이어 i 광물 수정: 추가 200
유닛 - 중앙기지 공격형 1357에 (유령 - 전술 핵 공격(이)가 플레이어 (적 중앙기지 대상 2468의 위치)(을)를 대상으로 지정) 지시 (기존 지시 바꾸기)
일반 - 게임 시간 2.0초 대기
플레이어 - 플레이어 i 광물 수정: 빼기 500
Else
Else
Else
El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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