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프징징 (118.32.xxx.2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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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1-16 13:17:20 KST | 조회 | 407 |
제목 |
3가지 질문입니다.(트리거,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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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특정 구조물이 파괴되면 종료되는 트리거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유닛의 동작에 달려 있는 모델이 잔상을 남기면서 그 영향이 자리에 남습니다. 가령 이 동작이 달린 유닛이 지나간 자리를 클릭하면 이 동작이 달린 유닛을 클릭하게 되는데, 이거 어떻게 안되나요?
3. 제가 만든 스킬이든 아니든, 컴퓨터가 특정 범위 내에 일정한 숫자의 유닛이 있으면 그 지역에 마법을 사용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유효성 검사기로 한다고 하던데. '자동시전 켬' 상태가 되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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