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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프징징 (118.32.xxx.244)
작성일 2011-01-17 16:44:05 KST 조회 623
제목
유닛이 처치되면 트리거를 종료시키는 트리거 어떻게 짜야하나요?

- 이벤트
 ㄴ 유닛 - 아무 유닛 소멸

- x= 지역 변수
- 조건
 ㄴ 그리고
   ㄴ 조건
     ㄴ (트리거 발동 유닛) == 부화장 [37.50, 168.50]
     ㄴ (트리거 발동 유닛) == 부화장 [38.50, 168.50]
     ㄴ (트리거 발동 유닛) == 부화장 [39.50, 168.50]
     ㄴ (트리거 발동 유닛) == 부화장 [40.50, 168.50]
     ㄴ (트리거 발동 유닛) == 부화장 [41.50, 168.50]
- 행동
 ㄴ 트리거 - 저그 부화장 유닛 생산 1(을)를 끄기(으)로 전환

 

지금 이렇게 되어있는데, 안되네요.

저 조건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하나요?

처치로 검색해봤는데 나오는게 없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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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SCIILiberty.555 (2011-01-17 19:46: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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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트리거를 끄는것은 이벤트에 응답하지 않는다는 것이지 트리거를 작동시키지 않는 다는 말은 아니죠
트리거 행동 중지하는게 아마 트리거 행동 쪽에 있을겁니다. 근데 지금 스2를 못하는 상황이라
정확한 답변은 못드리겠네요
아이콘 바이킹짜응 (2011-01-17 23:07: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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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그 부화장 유닛 생산 1 에 변수 [On/off] 라는 이름으로 하나 만들고
조건 0으로 하고

님이 쓰신 트리커 실행될때 변수 수정하시면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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