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시아쿠리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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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1-18 23:58:27 KST | 조회 | 595 |
제목 |
신뿌:샤쿠에서 전진건물이 파괴되면 신전 무적이 풀리는 트리거를 만들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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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뿌:샤쿠에서는 주기적 이벤트를 이용하였는데.. 왜인지 주기적 이벤트를 이용하면 트리거 실행시간마다 툭툭 끊기더라구요
그래서 주기적 이벤트는 최대한 배제하고 트리거를 짜고있는데 (언제나처럼)난관에 봉착했습니다 ;ㅁ ;
이벤트
유닛 - (트리거 발동 유닛) 소멸
지역 변수
조건
행동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트리거 발동 유닛) == (((전체 지도)에서 요구됨: 구조물;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 무적(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1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서 팀1 시작장소 1에 가장 가까운 유닛)
(트리거 발동 유닛) == (((전체 지도)에서 요구됨: 구조물;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 무적(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2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서 팀1 시작장소 2에 가장 가까운 유닛)
(트리거 발동 유닛) == (((전체 지도)에서 요구됨: 구조물;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 무적(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3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서 팀1 시작장소 3에 가장 가까운 유닛)
Then
유닛 - 유물 보관소 [67.50, 25.50](을)를 취약 상태로 만들기
Else
유닛 - 유물 보관소 [67.50, 25.50](을)를 무적 상태로 만들기
트리거를 위처럼 짰습니다. 근데 발동이 안됩니다..
어떻게 수정을 해줘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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