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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맑은공기
작성일 2011-02-01 19:33:33 KST 조회 342
제목
공기TD 지형(맵디자인) 아이디어 모집(?)합니다~~

유즈맵 게시판에도 올렸지만, 여기에 올리는게 맵퍼분들이 더 많이 보실 것같아서... 중복 도배 죄송합니다ㅠ

 

초기부터 항상 고민해왔던 지형(맵디자인)에 대해서 만들려고합니다. 그런데.. 제 부족한 머리로는 도무지 지금의 지형(맵디자인)을 대체할 아이디어가 나오질 않네요.

그런 의미로.. 다른 좋은 아이디어있으신 분 계시면 건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아이디어 주셔서 제 맵에 적용하게되면, 제가 큰건 해드릴 수 있는게 없고, 그냥 제작자 이름에 지형 : 아이디 이렇게 올려드리려고해요ㅠ

 

지형(맵디자인)에 반드시는 아니지만, 가능하면 지켜주셨으면하는게.

1. 타워 건설가능 구역의 폭(너비)는 4칸으로.

2. 웨이브 적들이 이동하는 구역의 폭(너비)는 2칸으로.

3. 지금의 지형처럼 한 곳에 건설하여 여러바퀴 돌아오는 적들을 수회 공격이 가능할것.

등이에요.

지형은 아이디어만 주셔도 되구요~ 플레이어1정도만 제작하셔서 주셔도 되요.

이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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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lumination_A (2011-02-01 19:36: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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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그 미로부분을 같이 구상해보자는거죠?
맑은공기 (2011-02-01 19:42: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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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lumination_A//
네, 웨이브 몹들이 지나다니는 길이요~ 지금의 지형을 대체할만큼 재밌고 특색이 있어야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네요ㅠㅠ
MachinemanDW (2011-02-02 02:01: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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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것들을 적용해보는게 어떨까요?
네모난 길을 두 바퀴 돌고 빠져나가거나
끊어진 길이 있는데 가다가 끊어진 지점에서 역으로 되돌아 가거나
아니면 길이 두갈래 있는데 유닛 특성에 따라 가는 길이 다른다던지 ㅎ
맑은공기 (2011-02-02 20:46: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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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hinemanDW//
특성에 따라 다른길을 가는건 밸런스 문제때문에, 제 밸런스 감각으론 힘들 것같구요ㅠ 같은 길을 두바퀴 돌면서도 다른 길과의 형평성을 맞추는 것 역시, 제 부족한 능력으로는 쉽지 않을 것같아요ㅠㅠ 좋은 의견 감사하구요 제 부족한 능력때문에 수용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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