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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해바라기씨
작성일 2011-02-13 21:41:24 KST 조회 501
제목
힘 적용 효과에 대해 정확히 아시는분~?

넉백구현을 자연스럽게 하려면 힘 적용 효과를 이용하는게 필수적인데..

 

이게 힘 적용을 1로하든 2로하든 이동하질 않는듯 해서요.

 

어떤매커니즘인지 정확히 아시는분 있나요~?

 

개인적으로는 지속효과생성 - 영역검색(반경 보너스) - 힘 적용을 이용해서 반경보너스값만큼 밀려나게 하는것 같기도 한데 이러면 활용도가 너무 적어질듯도 싶어서... 정확히 아시는분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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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갤러 (2011-02-13 21:56: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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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뜯어본 결과
힘 적용 수치를 1로하던 100으로하던 밀려나거나 끌려오는 거리는 같습니다.
사이오닉 충격파의 힘 적용수치를 1에서 -1으로 바꾸니 맞은 유닛들이 튕겨나가지않고
혼종쪽으로 끌려오더군요. 그냥 힘 적용 수치는 양수 음수값만 가지는 것 같습니다.
해바라기씨 (2011-02-13 22:11: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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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갤러 // 감사합니다~
Drone (2011-02-13 22:18:02 KST) - 61.101.xxx.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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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속도로 튕기거나 당기기를원하면 속도를 높여주면됩니다.
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2-13 22:26: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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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적용은 강제 이동지시와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즉 넉백을 만들기는 좀 힘듬..
해바라기씨 (2011-02-13 22:50: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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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속도필드는 없는데 규모비율을 말하시는건감요~??
아이콘 미로12 (2011-02-13 23:41: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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넉백이라면 팁란에 몇개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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