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크루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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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2-14 12:01:47 KST | 조회 | 1,132 |
첨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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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유닛이나 구조물 시작시 무적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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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 1에서는 저렇게 맵에 이미 있는 유닛의 유닛정보 눌리기를 통해서 초기 속성으로 무적을 만들 수 있었잔아요? 그리고 이 유닛이나 건물이 무적이고 옆에 똑같은 걸 생성해도 생성한 건 무적이 아니죠. 하지만 스타2에는 이런 기능이 없는 것 같아요. 거기다 데이터에서 유닛 무적을 만들면 모든 유닛이 무적으로 나오고요... 스타2에서는 이렇게 간편한 기능은 없나요? 꼭 있어야 하는데. 일일이 시작하자마자 그 유닛위에 구역을 씌우고 트리거로 무적시키는 방법을 쓰면 이건 스타1보다 못한 기능일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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