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별사냥꾼.4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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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2-14 22:03:17 KST | 조회 | 387 |
제목 |
만들고 있는 유즈맵에 추가할까 말까 고민 중인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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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저장소를 사용합니다.
게임 한 판이 끝나면 플레이어에게 경험치를 부여합니다.
그렇게 해서 레벨을 올려서
특정 레벨이 되면 스킬을 쓸 수 있고(여기서 스킬을 유닛이 쓰는 게 아니라 별난 보석처럼 쓰는 것)
게임 내에서 한 유닛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게 합니다.
(예 : 플레이어의 레벨 10이면 골리앗에게 다중 조준 시스템 업글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이 게임은 여러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겁니다.
대전 형식이나, 협동해서 컴퓨터의 기지를 부수거나, 컴퓨터의 공격을 10분~15분 동안 버텨내는 것...
이쯤 되면 뭔지 감이 오시는 분도 있을 거에요 ㅎㅎ
유닛 조립을 제외하고 제대로 노바1492를 만들어 보고 싶은거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언제나 저장소 해킹이죠... 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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