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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Dark_Archon
작성일 2011-02-15 21:06:48 KST 조회 417
제목
고위기사 아콘의 관계를 바꾸고 싶은데요..

은폐처럼


고위기사가 마나를 써서 한마리만있어도 아콘으로 변해서 마나가 다 떨어지면 고위기사로 돌아오게 하고 싶은데


갤늅이라 전혀 모르겠네요


할줄 아는건 모델 좀 건들고 뎀지 이런거 바꾸는거 뿐이라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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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크루아 (2011-02-15 22:03: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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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법을 추천. 저도 겔늅이라 잘은 모르지만 뭐 트리거로 만들면 될듯 ㅋ; 일단 스킬은 그냥 버튼이랑 마나만 들게 만들고 쿨 돌게 한 다음 트리거에 이벤트에서 xx가xx스킬을 썻을때로 하고 행동에서 고위기사 삭제하거나 소유자를 중립으로 변경해서 어디 맵 구석으로 즉시 이동시킨 다음 고위기사가 있던 곳에서 집정관이 나오고 데이터로 그 집정관의 마나 회복속도를 -로 하면 마나가 계속해서 까지겠죠. 그리고 또 트리거로 집정관의 마나가 0일때 집정관을 삭제하고 맵 구석으로 날라가 있던 고위기사를 불러온 다음 소유자를 다시 님으로 바꾸면 ㅋㅋ; 전형적인 스타1 유즈맵의 편법이긴 한데 겔디터가 능력이 더 좋음
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2-15 22:21: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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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가 건드리기에 간단하지는 않은 부분이네요. 내부적 매커니즘과 외부적 매커니즘을 구분해서 설명하겠습니다.
내부적 매커니즘은 "변태 능력 사용>유닛을 변경" 하는것으로 매우 간단합니다. 고기>집정관 변태 능력과 집정관>고기 능력을 두개 만듭니다. 그리고 각각 고기와 집정관에 주면 되는데, 집정관>고기 능력은 자동시전과 자동시전시작 플래그를 체크해두고 필터는 제거, 공격적으로 설정해두고 유효성 검사로 에너지가 0이면 이라는 조건을 지정합니다. 그러면 자동 시전 유효성 검사를 넣어주면 마나가0이 되는순간 집정관>고기로 변신하겠죠. 만약 집정관이 다른 집중형 스킬을 가지고 있다면 그 능력의 주기별 유효성 검사에서도 마나가 0이 되면 끊긴다는 조건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이제 고기와 집정관에게 이 능력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외부적으로는, 두개의 능력에 대한 버튼을 만들어서 대입하시고 고기의 명령창에만 버튼을 넣어주시고 집정관의 명령창에는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없도록 버튼은 만들어 주지 않습니다. 그러면 마나가 0이되서 유닛이 직접 자동시전하지 않으면 고기로 돌아갈 수 없게되죠. 이제 제일 중요한 부분인데요, 고기의 행위자에 가서 능력변태>from고기,To집정관>Destroy 라는 행위자 이벤트와 능력벽태>from집정관,To고기>Create라는 행위자 이벤트를 작성하셔야합니다. 반대로 집정관의 행위자에서는 능력변태>From고기,To집정관>Create 라는 행위자 이벤트와 능력변태>From집정관,To고기>Destroy라는 행위자 이벤트를 작성합시다.
잘 이해가 되셨나요..?
Dark_Archon (2011-02-15 22:59: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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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악 어렵네요 해봐야죠 뭐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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