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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크루아
작성일 2011-02-17 14:09:22 KST 조회 473
제목
[트리거] 구역의 중앙과 구역의 무작위 지점의 정확한 차이가?
구역의 중앙과 구역의 무작위 지점 두개가 있잔아요? 여기서 구역의 중앙은 구역이 아무리 커도 그 구역의 중앙에 가야만 트리거가 제대로 돌아가는 겁니까? 전 구역 전체에 1mm 라도 들어가면 트리거가 돌아가게 해야 하는데 말이죠...이럴땐 무작위 지점을 써야 하는 건가요? 뭔가 구역의 '중앙' 이라니까 찜찜해서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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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있나없나 (2011-02-17 14:12: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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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이 들어간거 체크할때는 별 차이 없는걸로 알고있구요.
로케이션 내에 유닛을 생성할때 구역중앙은 중앙에만 나타나지만 무작위지점은 말그대로 구역내의 무작위지점에 생성되는 차이만 있더군요..

이런건 한번 실험해 보시는게... 직접 실험하는게 더 빠를것같네요.
아이콘 Raven.468 (2011-02-17 14:42: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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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역에 진입/나가기 트리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2-17 22:52: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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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역의 중앙이나 구역의 무작위 지점은 구역이 아닌 지점을 의미합니다. 의미는 말 그대로 구역의 정확히 중앙지점(병함구역에서의 작동은 잘 모르겠습니다)과 구역 내 무작위의 한 지점을 의미합니다.
레이븐님 말씀처럼 구역에 진입 이라는 이벤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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