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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야호호호 (211.232.xxx.27)
작성일 2011-02-19 20:16:42 KST 조회 567
제목
지속효과 주기적 오프셋이 관한 질문이요...

제가 스킬을 하나 만들었는데요. 주기적 오프셋을 굳이 말하면 어디에 발사할지를 결정 해주는 건데요. 근데

스킬을 발동하면 데미지가 안 박히길래 효과-피해에서 영역을 해줬더니 데미지가 박히긴 하지만 주기적오프셋

으로 의하여 발사 하는 곳에 따라 피해 영역도 다르기 영역 밖의 유닛도 피해를 줘서...

발사만 다르게 하지 피해는 중심으로 하게 할수는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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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2-19 20:47: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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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요.. 일단 질문이 어떤 의민지도 잘 이해가 안되거니와...
이런 스킬의 문제는 원래 뭘 만들려 하셨던건지 알려주시면 훨씬 도움받기 쉬우실것 같습니다.
야호호호 (2011-02-19 21:01:04 KST) - 211.232.xxx.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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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하자면 효과-지속효과생성에 주기적 오프셋이 있잖아요?
이걸 수정함으로써 미사일을 발사하는 위치를 정해주는 건데요.
제가 만든 스킬을 시전하면 효과-미사일 발사와 효과-피해와 연결이 되있지만 데미지가
뜨지 않아 효과-피해에서 영역으로 스플래쉬를 만들어줘서 데미지는 뜨지만 주기적 오프셋으로
발사한 미사일의 충격위치가 다 달라서 스플래쉬도 다르다는 뜻이여서 미사일 발사는 주기적
오프셋으로 설정해준대로만 날라가고 피해의 효과는 중심이라는 뜻이에요
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2-19 21:51: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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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그렇게 머리가 나쁜편은 아니라고 생각되는데 한 열번쯤 읽으니까 어떤걸 말씀하시는지 알것 같네요.. 그러니까 유닛을 대상으로 피해를 주고싶은데 그때 발사하는 여러발의 미사일이 유닛에게 모두 박히는게 아니라 그 주변의 땅에 박히도록 하고싶단건가요? 그렇다면 그건 효과가 아니라 행위자에서 해결해줘야할 문제입니다. 충격 지점에 원안의 무작위지점이라는 자리 행위자를 넣어주면 될것같은데 실험을 해봐야 알것 같네요.
그나저나 이런걸 말씀하신거.. 맞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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