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ihm5024
작성일 2011-02-19 22:03:28 KST 조회 425
제목
트리거 이벤트를 유닛 소멸로 했는데

유닛란에다가 특정 유닛을 지정하는 게 아니고

유닛 이름만 집어넣으려면 어째야되죠?

소유자만 다른 같은 유닛이  a, b 둘 있는데 얘들 중 하나가 파괴되면 승리/패배를 결정해야 하거든요

지금 무슨 짓을 했냐면 유닛란에 아무 유닛을 넣고 행동에서 if then else로 트리거 발동 유닛이 a,b일 때 각각 행동을 지정했어요

 

이러면 아무 유닛이든 파괴되는 족족 컴퓨터가 확인해야 하는 것 같은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별사냥꾼.430 (2011-02-19 22:12:52 KST)
0↑ ↓0
센스 이미지
조건에다가
유닛의 유닛 유형
트리거 발동유닛
==
유닛 이름
아이콘 크루아 (2011-02-19 22:18:49 KST)
0↑ ↓0
센스 이미지
난 어째서 If 절이나 while 같은걸 안써도 되는거지...짜집기 해서 그런가 ㅋㅋ
ihm5024 (2011-02-20 00:26:45 KST) - 125.143.xxx.159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하..감사합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