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크루아
작성일 2011-02-21 10:01:13 KST 조회 606
첨부
  • 1.JPG (34 KB) - 다운로드: 0
제목
[트리거] 한번만 실행하는 트리거
파일포켓 이미지
이대로 놔둬도 별 문제는 없어 보이는데, 한번 실행하면 두번다시 필요없는 트리거를 계속 틀어서 렉을 줄 필요는 없다는 생각에 질문합니다. 일단 나름대로 트리거 끄기/켜기를 넣어봤는데 이렇게 만드는게 정상인가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참새강추 (2011-02-21 10:26:42 KST)
0↑ ↓0
센스 이미지
0.1초 주기 이벤트라면 부하가 걸리겠네요 '')
조건을 보니 특정 유닛이 살아있는 수로 걸러내는것 같은데
유닛 소멸로 잡아주면 더 좋지 않을까요?
그리고 선정유닛을 모두 무적을 벗기는 절차가 있는것 같은데
벗기는중에 트리거를 꺼버려서 뭔가 실행이 덜될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김세미 (2011-02-21 10:30: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행동은 상관없는데
이벤트를 유닛소멸로하고
조건에 유닛의유닛유형을 마나캐논으로 하시는게 좋을듯
트리거 끄기는
맨앞으로 넘겨주세요
아이콘 크루아 (2011-02-21 10:51:14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뇨. 특정 구역에 마나캐논의 갯수가 0일 때 무적 풀리게 하는거라서요. 그러니까 뭐냐면 카오스의 타워와 중보의 관계랄까요?
아이콘 크루아 (2011-02-21 10:52:55 KST)
0↑ ↓0
센스 이미지
참새강추/구역 안에 있는 한개의 건물만 무적 푸는겁니다. 그 구역도 크기가 2x2 이고 안에 건물 하나밖에 없거든요 ㅇㅅㅇ
아이콘 크루아 (2011-02-21 10:58:05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제가 저렇게 무적 푸는 트리거를 한 번 밖에 실행시킬 수밖에 없는 이유가 그 중간보스도 스킬을 씁니다. 일정시간 무적되는 스킬입니다. 그리고 마나 캐논은 작은 구역 안에 두 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구역 안에 마나 캐논이 0개일 때 무적을 푸는건데 트리거를 멈춰주지 않으면 그 마나캐논이 있던 구역 안에는 더이상 마나캐논이 없으니까 트리거가 계속해서 실행되니까 중간보스의 무적스킬이 적용이 안되겠죠..ㅠㅠ
아이콘 크루아 (2011-02-21 11:08:01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냥 지금 저 상태에서 트리거 끄기/켜기를 했을 때 한번 실행하고 더이상 트리거가 실행 되냐 안되냐만 알면 되요 ㅠㅠ 아니면 트리거가 한번만 실행하고 그 뒤로 더이상 실행 안되게 하는 트리거가 있으면 좀 알려주세염
김세미 (2011-02-21 11:21: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뇨 조건에 추가로 유닛유형 추가하면
주기적인 이벤트를 쓸 필요가 없잖아요
그리고 행동은 문제없다구여;;
아이콘 크루아 (2011-02-21 12:09:21 KST)
0↑ ↓0
센스 이미지
저게 실행되는 이벤트는 유닛 소멸이고 뭣도 아닌데 이벤트에 뭘 넣냐가 궁금한거죠 ㅇㅅㅇ애초에 유닛이 소멸해서 저 트리거가 실행되는게 아니니까요. 구역에 유닛이 몇마리 있냐 없냐...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