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생각해본 스킬 구성은 이래요.
1. 영웅이 능력을 씁니다. 그러면 지정된 마나가 까지고 쿨타임만 돕니다. 그리고 만약 대상지정 스킬일 시에 지정한 장소에 더미를 하나 생성합니다.
2. 예를 들어서 이펙트는 더미 위에 생성시키고 피해 효과는 더미를 중심으로 반경 3x3 의 범위에 들어가게 합니다.
3. 피해 효과 수치는 능력을 시전한 영웅의 동작-특성의 능력치에 비례하여 트리거로 데미지를 넣습니다.
예로 제가 구상해놓은 데미지는 '기본 200데미지 + 20X능력치' 의 데미지를 트리거로 주는 겁니다. 그러니까 만약 민첩스텟이라는 특성의 수치가 15일 때 기본 데미지 200 + 20X15 = 500의 데미지가 들어가는거죠. 데이터로는 고정데미지나 기본 비례밖에 못 넣는거 같으니까요.
덤으로 능력치를 올리는 방법은 영웅이 레벨 업을 할 시에 가스를 3 주고 어딘가에 있는 생산건물에서 가스가 1 필요한 유닛을 한마리 뽑으면 뽑은 유닛의 소유자가 가지고 있는 영웅의 능력치를 1 올리는 겁니다.
이걸 만들 방법은 있는거겠죠? 아니, 확실히 만들 수는 있는데 제 능력으로 부족한 거겠죠...?
제가 처녀작으로 너무 복잡하고 어려운 걸 만들려고 한게 탈인 걸까요...ㅠ 그냥 디플로메시나 만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