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jjangmat
작성일 2011-02-27 09:12:50 KST 조회 441
제목
트리거 작동 관련 질문

난이도 대화상자를 거의 다 만들어서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if then else문으로 대화상자 아이템 1~6 선택시 효과가 발동하게 설정했습니다.

그래서 플레이어 그룹 설정으로 전체 지도에 있는 플레이어 2의 모든 유닛의 체력을 조정하는 아이템을 만들었는데요. 작동이 잘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설마 유닛이 새로 생성되면 적용이 안되는 건가요?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2-27 10:13:48 KST)
0↑ ↓0
센스 이미지
이런건 트리거를 어떻게 짰는지 보여주시는게 해결이 제일 빠릅니다. 본인은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서 오류가 나는 경우도 있거든요.
아이콘 jjangmat (2011-02-27 10:56:30 KST)
0↑ ↓0
센스 이미지
되살아난궤텔페르//일반-if대화상자 아이템1-유닛 그룸(전체 지도)에서 배제됨-미사일 소멸됨 숨김 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2의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 유닛 선정하여 행동 실행-유닛(선정된 유닛)체력(백분율)을 0.75로 설정
이렇게 일단 써봤는데요.
트리거에서는 스샷이 안 찍히네요ㄷ 오류가 있나요?
대화상자 작동 문제는 아닌 듯 합니다.
이 트리거를 써도 앞으로 생성되는 플레이어 2의 유닛도 이 효과를 받는 지가 문제에요.
아이콘 Xonix (2011-02-27 11:37:29 KST)
0↑ ↓0
센스 이미지
스크린샷 촬영
-> 그림판 붙여넣기
-> 선택부분 저장
-> 파일포켓 업로드
-> 이미지:파일포켓번호로 올리시면됩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