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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jjangmat
작성일 2011-02-28 10:29:22 KST 조회 1,0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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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트리거 문제가 뭐죠?(스샷)
파일포켓 이미지

이 스샷처럼 해서 대화상자 유형 클릭됨으로 적의 체력을 수정하려고 하는데요

이렇게 하면 앞으로 생성되는 유닛도 적용되나요? 테스트 몇번 해봤는데 적용이 않되서요.

트리거 자체에 문제가 있는건 아닙니다. 난이도가 더 올라갈 때 업그레이드를 줬는데,

그건 제대로 작동이 되더군요.

어떻게 해야 앞으로 생성되는 유닛+기존 유닛의 유닛 설정을 모두 바꿀 수 있죠?

자세히좀 알려주세요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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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바이킹짜응 (2011-02-28 10:49: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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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생성되는것도 변화되게 하실려면
업그레이드를 만드시고 트리커로 업그레이드를 실행되도록 하시던가
아니면 카탈로그값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아이콘 IUPrime (2011-02-28 11:12: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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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생성되는 유닛의 형태에 따라
건물에서 생산 -> 유닛 훈련 진행률 완료됨
트리거로 만듬 -> 그 트리거에서
각각의 난이도를 변수로 지정한 후
생산된 유닛에게 값을 적용시키면 되겠네요

근데 왠지 유닛 전체 지도 진입함으로도 될거같은데.. 되려나..
아이콘 되살아난궤텔페르 (2011-02-28 12:39: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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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행동밑에 "유닛 그룹 - ..." 이 어떤 행동인지를 보여주셨더라면 좋았을껄.. 이렇게만 봐서는 제가 아는 한 작동하지 않을 이유가 없어보이는 트리거입니다.
그리고 이건 자주 드리게되는 말씀인데 일반적인 경우에는 블리자드가 실수한것 보다 제작자가 실수한게 더 많습니다. 자기가 짠 논리는 완벽하다고 섣불리 확신하지마세요.
김세미 (2011-02-28 15:18: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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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샷에서 사용된 대화 상자 아이템에 따른 행동을 지정하는걸 보니
난이도 누르는 순간에만 작동하는 것 같네요
IUPrime님의 방법을 사용하시거나 업그레이드를 사용하시거나 해야할 것 같습니다.
아이콘 별사냥꾼.430 (2011-02-28 19:10: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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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로 트리거를 만드신 후 이벤트에 유닛 진행률 완료됨 넣어주시고 시작시 켬을 체크해제하시고
그림의 트리거의 행동에 트리거 켬을 사용하셔도 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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