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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Moonlit
작성일 2011-03-02 02:26:22 KST 조회 480
제목
트리거 질문입니다.

이벤트는 아무 유닛 죽을 때

조건은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구조물,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소유 아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0

 

이렇게 걸었습니다.

헌데 사신이 언덕을 도약하거나 내려올려는 동작 중에 죽었을 때는 잡아내지를 못합니다.

사신이 언덕을 도약하거나 내려오는 도중에 죽었을 때도 이 이벤트가 발생하게 할려면 어떻게 수정해야되나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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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Moonlit (2011-03-02 03:09: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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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 진짜 계속 이것저것 만져봐도 안 됩니다.ㅠㅠ 사신이 도약 중일때는 유닛이 미사일로 인식이되나..ㅠㅠ
아이콘 LlIiEe (2011-03-03 21:27: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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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석으로 안된다면 우회적으로 이용해야겠죠...
사신의 도약 능력이 사용될때 이벤트로 사신을 임시 변수에다 저장합니다.
그리고 도약 능력이 끝날때, 임시 변수의 유닛이 살아있는지 아닌지 체크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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