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크루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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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4-23 15:47:41 KST | 조회 | 588 |
제목 |
디플로메시 비슷한거 만들려 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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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사시스템이, 미네랄을 건설해서 일꾼으로 밀리처럼 캐는 방식이 편하신가요, 타이머 만들어서 봄에 건설하고 가을에 건설 완료되서 건물이 곡식으로 바뀌고 수레에 그 유닛 태운 다음 마을로 들고가면 곡식개당으로 돈이 오르는게 편한가요? ㅋ; 제 생각엔 전자가 당연히 편할 것 같은데 후자는 왠지 재밋을거같음 ㅋㅋ; 전쟁 게임이 본격 농사게임으로 전환될 우려가 고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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