헠헠 어제부터 이거만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트리거로 자원창 아래로 내리고 경험치바 만들었습니다.
아래는 경험치바에 쓰인 트리거(중 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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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치량
이벤트
플레이어 - 플레이어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테라진 변경
지역 변수
조건
행동
일반 - If (조건) then 다중 (행동)
If Then Else 조건문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1
1 <= 레벨[1] <= 4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1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1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1](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1
5 <= 레벨[1] <= 1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3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3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1](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1
11 <= 레벨[1] <= 15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7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7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1](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1
16 <= 레벨[1] <= 2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15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15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1](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1
21 <= 레벨[1] <= 25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25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25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1](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1
26 <= 레벨[1] <= 3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40000 "))(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40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1](으)로 설정
일반 - If (조건) then 다중 (행동)
If Then Else 조건문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2
1 <= 레벨[1] <= 4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1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1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2](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2
5 <= 레벨[1] <= 1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3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3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2](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2
11 <= 레벨[1] <= 15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7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7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2](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2
16 <= 레벨[1] <= 2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15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15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2](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2
21 <= 레벨[1] <= 25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25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25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2](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2
26 <= 레벨[1] <= 3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40000 "))(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40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2](으)로 설정
일반 - If (조건) then 다중 (행동)
If Then Else 조건문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3
1 <= 레벨[1] <= 4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1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1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3](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3
5 <= 레벨[1] <= 1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3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3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3](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3
11 <= 레벨[1] <= 15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7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7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3](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3
16 <= 레벨[1] <= 2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15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15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3](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3
21 <= 레벨[1] <= 25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25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25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3](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3
26 <= 레벨[1] <= 3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40000 "))(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40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3](으)로 설정
일반 - If (조건) then 다중 (행동)
If Then Else 조건문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4
1 <= 레벨[1] <= 4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1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1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4](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4
5 <= 레벨[1] <= 1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3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3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4](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4
11 <= 레벨[1] <= 15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7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7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4](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4
16 <= 레벨[1] <= 2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15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15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4](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4
21 <= 레벨[1] <= 25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25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25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4](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4
26 <= 레벨[1] <= 3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40000 "))(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40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4](으)로 설정
일반 - If (조건) then 다중 (행동)
If Then Else 조건문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5
1 <= 레벨[1] <= 4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1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1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5](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5
5 <= 레벨[1] <= 1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3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3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5](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5
11 <= 레벨[1] <= 15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7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7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5](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5
16 <= 레벨[1] <= 2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15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15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5](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5
21 <= 레벨[1] <= 25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25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25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5](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5
26 <= 레벨[1] <= 3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40000 "))(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40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5](으)로 설정
일반 - If (조건) then 다중 (행동)
If Then Else 조건문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6
1 <= 레벨[1] <= 4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1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1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6](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6
5 <= 레벨[1] <= 1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3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3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6](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6
11 <= 레벨[1] <= 15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7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7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6](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6
16 <= 레벨[1] <= 2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15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15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6](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6
21 <= 레벨[1] <= 25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25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25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6](으)로 설정
일반 - Else if (조건) then (행동)
Else If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6
26 <= 레벨[1] <= 30
Then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레이블 텍스트를 ((텍스트(경험치[1]), 소수점 0자리) + ("/" + "40000 "))(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마지막으로 만든 대화 상자 아이템) 최소값을 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표시줄 최대값을 40000.0(으)로 설정
대화 상자 - (플레이어 그룹((트리거 발동 플레이어)))의 경험치 표시줄 현재 값을 경험치[6](으)로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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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더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