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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에딧하수
작성일 2011-05-23 13:36:48 KST 조회 1,084
제목
역장에 유닛 가두기...

팁게에 있는 건 클베 때꺼라 지금이랑 다르네요...;;;

현재 버전에 맞춰서 알려주시면 안 될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프징징 (2011-05-23 20:14:07 KST) - 203.253.xxx.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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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 대상'의 능력을 하나 만듭니다.

역장 동작을 하나 만듭니다. '능력치'에서 지속시간을 원하는 대로 설정해줍니다.
수정 플래그에서 '이동불가', '능력 사용불가'에 체크해줍니다.

행위자를 설정합니다.

모델은 역장으로 하고,
Behavior.역장 동작.ON
ㄴ Create
Behavior.역장 동작.OFF
ㄴ Destroy

호스트였나에서 부착 지점을 유닛 중앙이나, 그림자로 해줍니다.

그럼 완성
drone (2011-05-23 21:19:57 KST) - 61.43.xxx.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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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방법대로 해도되긴하지만 역장이커질경우에는 위방법과는 확실한 차이가 있습니다.
능력자체를 봉인하는것과 특정지역이서 빠져나가지 못하는것의 차이지요

팁게에올렸던 역장에 유닛을가두는법은 현재랑 크게달르지낞습니다.
역장 발자국 모양필드에서 3번째선택상자에 있는 이동구역 제어하는것을 연뒤에 역장안쪽을 지형으로
역장 바깥쪽을 이동불가로 칠해주시면됩니다.
아이콘 에딧하수 (2011-05-23 23:27: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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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징징//그럼 거대 유닛이 지나가도 안 터지는데요
drone// 왜 전 안 되죠 ㅠㅠ 제가 뭔가 이해를 잘 못 하고 있는 거 같긴 한데 뭔지를 모르겠네요ㅠㅠ
아이콘 별사냥꾼.430 (2011-05-24 19:52: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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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제 예상이 맞다면 발자국 설정을 잘 못 하신듯 하네요
기본적으로 이동 경로 발자국 - 배치 에만 역장 발자국이 설정 되어있는데요
그 위에 배치가 안 써있는 것에도 해주셔야 합니다.
아이콘 에딧하수 (2011-05-24 19:56: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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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사냥꾼.430// 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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