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하야테.
작성일 2011-05-25 13:00:06 KST 조회 761
첨부
제목
지금 맵을 만드는데요. 테란맵 될껏같은데...조언좀 주세요
파일포켓 이미지

지금 보시고 어떻게하면 밸런스가 잘 맞추어 질껏같아요??

참고로 대칭으로 만들려고 해서 일단 반만 만들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LoreSin (2011-05-25 13:53: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1 멥인듯 하네여
전 밀리멥은 경험은 없긴 하지만. . . 미네랄필드 전체가, 뒤쪽 언덕이나 지형너머에서 공격가능한 유닛이 있어선 안된다고 봅니다.
아래쪽 멀티를 보면(금네랄X) 뒤쪽에서도, 좌우에서도 공격가능한 유닛이 존재 할것 같은데. . . 그리고 일반적인 이동루트가 2개 뿐이라, 빌드의 전략 이외에 전술적인 묘미는 하나도 없을것 같네요
아이콘 LoreSin (2011-05-25 13:56: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타2 밀리의 전략/전술은, 빌드 / 지형 / 경로(길) 이것으로 이루어진다고 생각하는데. . .
이멥은 경로와 지형의 잇점이 거의 없는것 같군요.
전술또한 유닛을 운용할 경로가 많이 없는 관계로, 한방싸움으로만 이어질 가능성이 농후해 보입니다.
하지만, 멥의 느낌은 괜찮은것 같네요. 루트를 좀 더 간소화 증대 시키고, 확장의 위치적 중요성을 고려한 지형배치를 해보는건 어떤가 싶네요
아이콘 UrNaTiOn (2011-05-26 11:07: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러쉬거리가 길어서 적어도 초반에는 안죽겠군-저그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