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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흑염룡
작성일 2011-05-28 18:44:03 KST 조회 595
제목
효과나 동작을이용하여 대상유닛을 출처유닛앞으로 끌어오고싶습니다

제곧네...

 

트리거사용x하고 대상유닛을 출처유닛앞으로 끌어오고싶은데

 

소용돌이동작 만져서 해보니깐

 

끌어오긴하는데 분명히 최소속도 22로해놨는데 아주... 엄청느리게오더군요...

 

소용돌이 주기수가 125개인점을 몸소체험하는순간이..

 

빠르게하는방법좀 알려주실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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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별사냥꾼.430 (2011-05-28 18:45: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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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의 죽음의 기사의
죽음의 손아귀군요
아이콘 별사냥꾼.430 (2011-05-28 18:48: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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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 적용 효과를 이용하시는 건 아시겠죠?
말 그대로 힘을 적용하는 겁니다.
F=ma .....
즉 지상 유닛은 지면과의 마찰 때문에 힘 적용이 제대로 먹히지 않습니다.
공중 유닛은 그런게 없어서 잘 된다더군요(직접 해보진 않아서 잘...)

그러므로 대상에게 동작을 걸어주시고
동작 - 수정에서 유닛의 이동 속도를 늘려줍니다.

잡설만 길었네요;;;
아이콘 흑염룡 (2011-05-28 19:19: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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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음... 그래서 이속을 최소속도 22로걸어놓고 배수는 10배로해놓았는데도 이래서문제입니다..
아이콘 흑염룡 (2011-05-28 19:31: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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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아 고쳤네요 힘적용에서 양을 수정하면 돼었군요..
김세미 (2011-05-28 21:07: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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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ma (m은 유닛마다 일정)
F-> 힘적용의 양
m-> 유닛의 힘크기(유닛탭에서 설정)
a-> 유닛이 끌려오는 가속도

m이 일정하므로 F와 a는 비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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