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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비트겐슈타인
작성일 2011-07-06 22:45:55 KST 조회 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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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메카맵(가칭) 진행 #8 - 지형 컨셉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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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진은 좌측과 우측으로 나뉘어져있으며 AOS맵의 기본 룰대로 적측 본진을 파괴하면 승리합니다.


다만 언덕을 점령하고 있는 적측 진지에 의해 병력 이동이 여의치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신속하게 상대방의 진지를 파괴하고 동선을 개척하는 것이 승리의 관건입니다.


본진을 제외한 각 진지는 사실상 서로 고립되어 있는 상황이나 다름 없기 때문에 

양동 공격에 취약합니다.


라인의 상단과 하단은 각 턴마다 강한 유닛과 약한 유닛 조합이 번갈아 나오기 때문에

디펜스와 오펜스의 밸런스에 따라 경기 양상이 다르게 진행되기도 합니다.

각 턴마다 징발되는 유닛들은 시간이 지나며 점차 강해지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공세를 펼칠 것인지

디펜스를 할 것인지 잘 결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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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sjFaskl (2011-07-06 23:23: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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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오.... 메카닉 류를 좋아하는 저에겐 기대가 많이되는 작품입니다...

출시를 기대하겟슴...
아이콘 꼬추매워 (2011-07-06 23:47: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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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형 배치가 좀 특이하군요 아무튼 수고가 많으십니다
아이콘 지옥차의_눈물 (2011-07-07 00:26: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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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이렇게 2갈레길을 이어놓지도 않고 하면 제 2 의 foes 지형이될지도 ㅋ
아이콘 그니씌 (2011-07-07 09:01: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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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에서 2길이 만나나요? 안만난다면 양쪽길을 오가며 견제할수 있는 유니트를 생각중이신가?!?
비트겐슈타인 (2011-07-07 10:39: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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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앙 지형은 아직 미완성입니다. 언덕을 통해 이동하는 방식이 될 가능성이 크며 요충지로 만들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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