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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만패
작성일 2011-08-16 21:52:43 KST 조회 737
제목
으아 변수에 플레이어 넣는게 이렇게 쉬운거였네

그냥 변수 정수로 하고 인덱스 만들고 변수 = 플레이어로 설정하고 for문써서 트리거 만들면 끝나는거를..

 

아 괜히 오늘 2시간동안 뻘짓했네 ;;가 아니라 방금 생각난건데

 

플레이어마다 유닛 생성 장소가 다르면 위에 방법처럼 못하죠.?? 내가 뻘짓한게 아닌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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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참새강추 (2011-08-17 10:11: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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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마다 유닛 생성장소가 다르면 각 플레이어의 생성 구역도 같은 차원의 배열로 넣고 for 문으로 돌릴때 넣으시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콘 만패 (2011-08-17 20:17: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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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열로 하면 되겟군요~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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