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트리거 끄기
이벤트
게임 - 지도 초기화
지역 변수
조건
행동
트리거 - 유닛 생성 (60초) 불곰(을)를 끄기(으)로 전환
2.트리거 켜기 (불곰)
이벤트
타이머 - 게임 시간 180.0초 시간 경과
지역 변수
조건
행동
트리거 - 트리거 켜기 (불곰)(을)를 켜기(으)로 전환
3.유닛 생성 (60초) 불곰
이벤트
타이머 - 게임 시간(으)로 매 60.0초
지역 변수
조건
행동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1라인 구역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4 소유 불곰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1
Then
유닛 - 플레이어 4에게 3개의 불곰(을)를 (팀1 1라인 유닛 생성 구역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Else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1라인 구역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8 소유 불곰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1
Then
유닛 - 플레이어 8에게 3개의 불곰(을)를 (팀2 1라인 유닛 생성 구역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Else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2라인 구역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4 소유 불곰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1
Then
유닛 - 플레이어 4에게 3개의 불곰(을)를 (팀1 2라인 유닛 생성 구역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Else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2라인 구역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8 소유 불곰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1
Then
유닛 - 플레이어 8에게 3개의 불곰(을)를 (팀2 2라인 유닛 생성 구역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Else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3라인 구역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4 소유 불곰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1
Then
유닛 - 플레이어 4에게 3개의 불곰(을)를 (팀1 3라인 유닛 생성 구역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Else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3라인 구역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8 소유 불곰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 있는 살아 있음 상태의 유닛 수) <= 1
Then
유닛 - 플레이어 8에게 3개의 불곰(을)를 (팀2 3라인 유닛 생성 구역의 중앙)에 만들기. 기본 방향 사용 (옵션 없음)
Else
게임 시작 180초 후에 3번 트리거를 실행시키고 싶어서 이렇게 만들었는데 왜 안될까요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