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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스패드
작성일 2011-10-15 20:17:32 KST 조회 1,7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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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중] 라스트 스탠딩 맨 (좀비 서바이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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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배틀넷 아이디 KUKU입니다.

 

현재 기획중인 좀비서바이벌 형식의 "라스트 스탠딩 맨"이라는 게임인데요..ㅎㅎ

 

여러분께 자문을 구하고자 글을 올려 봅니다.^^

 

 

 

현재 트리거나 기타 장치부분은 손도 못 댄 상태지만..

스토리가 점점 완성됨에 따라 유닛도 손 볼 생각입니다.^^

 

지형 진행도는 현재 챕터 3 진행중이고

점점 보완해 가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게임방식입니다.

 

RPG형식을 가지고 있으며, 1회성 플레이지만 클리어 시간은 약 2시간 정도로 잡고 있습니다.

 

난이도는 챕터 1,2는 보통수준의 난이도.

챕터 3,4는 어려움

마지막 챕터 5는, 잘 알려진 게임 I WANNA BE THE BOSHY의 이지모드 솔그린...정도의 난이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각 케릭터당 8칸의 인벤토리를 소유하고, 무기/의류/보조. 3가지의 장착물이 있으며

TNT, 부비트랩, 좀비유인물(육류), 체력회복, 마나회복 등의 기타 아이템을 구상하고 있고

공격 방식은 타게팅이나, 적의 원거리공격은 논타게팅 방식으로 하여

게이머가 컨트롤 실력으로 회피 할 수 있게끔 제작하려 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스토리>

전쟁 직후 21C, 좀비 바이러스가 퍼져 사람들이 좀비로 변하고 면역을 가진 몇몇 생존자만 살아남는다.

각국의 살아남은 사람들이 마을을 이루어, 백신을 개발중에 있다는 이야기가 퍼지고

생존자는 그 마을을 찾아나선다.

여행에 오르며, 마을에 도착하기 직전. 그 마을은 폐허가 되고

사람들은 모두 좀비가 되버린다. 바로 마을을 보호하던 중앙 컴퓨터의 짓.

컴퓨터는 인류가 살아남는 방법은 모든 인류가 좀비가 되는것이 가장 좋은방법이라고 스스로 판단하고

인류 말살 계획을 실행.

8인의 생존자는 그것을 막는다.

 

뭐 이정도입니다만...ㅎㅎ

아직은 횡설수설이지만, 무언가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시는분은... 건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부관유닛은 보스입니다.^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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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내요리를아이우에 (2011-10-15 21:43: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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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관 뮤턴트 헉헉
점프 기능같은건 없나요?
스패드 (2011-10-16 00:59: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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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를 넣을생각은 없습니다만... 시스템에 따라 고려를 해봐야겠지요..ㅎㅎ
생겨도 아마 스킬정도의 점프가 생기지 않을까 합니다.

어차피 좀비가 일정 거리 이상 다가온다면, 모든 케릭터에 슬로우 효과를 걸어줄 생각입니다.
DmonyFaskl (2011-10-16 09:22: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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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비가 유닛을 때리면 그 유닛에게 감염이 걸리는 게 있나요?

저도 좀비 맵비슷하게 만들고 있어서 헋헋
345 (2011-10-20 17:42:49 KST) - 125.187.xxx.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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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 하기 힘들겟다 9페이지에 있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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