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만패
작성일 2011-11-07 00:08:38 KST 조회 875
제목
트리거로 유닛에 실전경험 동작 못주나요?

강화효과 주는대로 똑같이 해도 안되더라고요..

 

 

        일반 - 1부터 4까지 각 정수 플레이어(이)가 증가하며 (행동) 수행. 증가값 1
            행동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공격력 타입 선택[플레이어] == 참
                    Then
                        유닛 그룹 - (Chapter1 마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플레이어 소유 캐릭터[플레이어] 유닛. 최대 아무 양개)의 각 유닛을 선정하여 (행동) 실행
                            행동
                                유닛 - (선정된 유닛)에게서 (선정된 유닛)에게 1개의 실전 경험 (공격력 타입 1)(을)를 전송
                                환경 - (선정된 유닛)(으)로부터 (선정된 유닛)에 실전 경험(공격력 타입 1) 적용 실행
                                환경 - 플레이어 플레이어(으)로부터 (선정된 유닛)에 실전 경험(공격력 타입 1) 적용 실행
                    Else

 

위에 색깔별로 하나씩 다 실험해봣는데 안되는...ㅠㅠ 강화효과 적용은 되는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흑염룡 (2011-11-07 21:52:18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냥 유닛하나 만들고 그 유닛은 트리거로 숨김해놓고 그 유닛에 에 [공격력 타입 1]이라는 동작을 적용시키는 능력을 만들어두고, 지시전달로 만든 유닛에서 렙업한 유닛으로 전송하시는건?

그리고 레벨업 이벤트인가? 그거 0->1렙인가 그때 적용 안되는경우가 가끔 있던데...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