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HushChoco | ||
---|---|---|---|
작성일 | 2011-11-18 22:51:22 KST | 조회 | 974 |
첨부 |
|
||
제목 |
별사냥꾼님 유닛단체로 죽을때 하나만 이벤트 작동해결하셨나요?
|
별사냥꾼님의 트리거가 어떤 내용인진 몰라서 적용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름대로
동시에 사망시 하나만 작동하는 이벤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가짜라고 되어있는 건 그냥 소멸이벤트에 집어넣었을시 많은 메시지가 뜨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대조군이고
진짜는 하나만 작동하게 만든 트리거 입니다.
포인트는 유닛 변수에 1개의 자리만 만들면 1개만 들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첨에 변수로 트리거 발동유닛을 지정하면
무수한 동시에 죽은 유닛중 누군지는 몰라도 하나가 들어 갈 겁니다.
그담 if로 다시 트리거 발동유닛이랑 변수가 같은지 확인하면
동시에 죽은 유닛은 많아도 변수에 들어간 유닛은 1명뿐이니
그 변수로 지정된 유닛이 죽은 이벤트만 실행되게 됩니다.
대기 0.2초는 혹시 유닛사망 -> 그유닛 변수설정-이벤트 -> 다른유닛 변수설정-이벤트
이런 순서로 진행되는 것을 막기위해 혹시나 집어 넣었습니다.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